Client
주식회사 테크윈
Year

2020

Industry
  • Total Engineering
Scope
  • Corporate Identity

Situation

(주)테크윈은 핵심 경쟁력인 기술과 고객만족의 경영이념을 기반으로, 고객의 변화와 요구에 맞는 새로운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한 2030 비전전략체계 수립하였습니다. 따라서 고객과 함께 미래를 창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정체성 확립과 새로운 기업이미지를 개발 하고자 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미래의 전략사업분야에서 경쟁사 대비 질적 차별화를 가속화하고 4차산업혁명에서 촉발된 기술 장착을 통해 다가올 디지털변혁에서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