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괴산 산양산삼 사업단
Year

2015

Industry
  • Health Functional Food
Scope
  • Brand Naming
  • Identity Design
  • Package Design

Brand Situation

괴산 산양산삼 사업단 공동브랜드 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유사 업종인 인삼, 기타 건강기능식품과 차별화된 가치는 무엇보다 괴산의 청정 숲이 키워낸 산양삼이라는 것을 도출하고 이에 따른 제품의 속성이나 기능 보다 상징적이고 감성적인 혜택을 강조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이미지개선을 모색하였습니다.

Soultion

괴산의 청정자연을 함축적으로 상징화한 워드마크를 통해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Organic, Noble의 의미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 하단에는 마침표를 대신하는 ‘山蔘’의 낙관을 병기하여 최고 품질을 향한 완결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