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주)야곱산업
Year

2017

Industry
  • Funiture
Scope
  • Brand Naming
  • Identity Design

Brand Situation

가구시장의 트렌드는 소통과 창의성이 중요시되는 사무공간 4.0시대를 맞이하였습니다. 중앙집중적조직에서 유기적인 조직으로 변화함에따라 (주)야곱산업은 20년 넘게 이어온 전문적인 노하우와 우수한품질에 맞는 새로운 브랜드개발을 모색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가구의 뼈대가 되는 프레임을 형상화하고 있는 워드마크는 미래의 오피스를 ‘가구가 만들어 내는 공간의 리듬’이라는 컨셉으로 표현한것으로 브랜드의 철학과 생동하며 변화하는 오피스의 모습을 함께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