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광목이야기
Year

2016

Industry
  • Sleeping Gear
Scope
  • Brand Naming
  • Identity Design
  • Package Design

Brand Situation

광목이야기는 국내최초로 광목을 제품화해온 오랜 전통의 침구기업입니다. 기존에 광목에 한정된 브랜드네임과 포목점을 연상시키는 올드한 이미지를 개선한 새로운 신규브랜드를 개발하여 브랜드 이원화를 통해 한정된 소비층에 의한 성장 한계를 극복하고 젊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하고자 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My Soop’의 ‘M’과 두 나무를 형상화하고 있는 심벌마크는 자연이 주는 새로운 공간의 가치와 자연과 사람을 이어주며 새로운 리빙스타일을 제시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모던하게 표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