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주)델리원
Year

2017

Industry
  • Processed Food
Scope
  • Identity Design
  • Package Design

Brand Situation

(주)델리원은 치킨 프렌차이즈, 급식업체 등 B2B형태의 절단부분육을 1차가공부터 B2C를 타겟으로한 훈제육/양념육 등 2차가공품 제조를 하고 있으며 2018년 프렌차이즈 직판사업 추진계획 등 사업을 점차적으로 확대함에 따라 델리원만의 정체성이 담긴 브랜드로 리뉴얼하고 전체적인 패키지시스템을 정비하고자 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말풍선형태의 심벌마크는 건강한 맛이 모여 즐거움이 시작되는 행복한 맛이 가득한 이야기를 표현한것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델리원의 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