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주)한국펄프
Year

2017

Industry
  • living
Scope
  • Brand Naming
  • Identity Design
  • Package Design

Project Background

기존 한국펄프의 ‘대박나는집’ ‘땡큐’의 제품브랜드는 권리확보가 약하며 소비자로 하여금 브랜드인지도 형성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개별브랜드를 포괄할 수 있으며 한국펄프만의 가치가 담긴 통합브랜드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Design Solution

생활필수품에 속하는 화장지의 이미지에 알맞은 쉽고 따뜻한, 친근한 느낌을 제고할 수 있는 ‘Daygreen’이라는 브랜드 네임을 개발하였으며, 생활필수품으로써 언제나, 어디서나 곁에 두고 사용되는 제지의 특성에 빗대어 일상 속 곳곳에 심어져 생활 전반에 깨끗한 자연을 퍼뜨리는 ‘Green seed’의 디자인컨셉으로 브랜드의 전반적인 룩앤필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