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제이엔제이
Year

2013

Industry
  • Food & Beverage
Scope
  • Brand Naming
  • Identity Design
  • Package Design

Brand Situation

제이엔제이의 신규 커피브랜드 개발사업으로 상위 1% 상류층만을 위한 명품 루왁커피로 포지셔닝하고, 특별함을 느낄 줄 아는 커피애호가들을 집중 타겟팅하여 개발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족제비 모양의 심벌은 알파벳 ‘W’와 커피의 풍미, 천혜의 자연 이미지를 상징화하여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핵심가치를 담았습니다. 커뮤니케이션 효율의 극대화를 위해 시각적 주목도가 높은 심벌 형태의 캐릭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