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주식회사 지오드
Year

2018

Industry
  • Beauty
Scope
  • Brand Naming
  • Identity Design
  • Package Design

Brand Situation

(주)지오드는 제네릭제품이 넘쳐나는 헤어제품시장에서 직접 연구하고 개발하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대중적인 제품보다 전문적이고 고기능의 제품개발에 초점을 맞춰 많은 헤어제품을 개발해왔습니다. 그러나 당사의 너무 많은 개별브랜드 들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혼선을 일으키며, 각각의 개별브랜드의 인지도 형성 및 브랜드관리에 한계로 인해 하위 제품 카테고리를 모두 포괄할 수 있으며, 지오드의 기업철학을 담아낸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공동브랜드로 개발이 시급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브랜드의 가치를 ‘O’를 강조하여 표현하였으며, 이는 한올의 머리카락을 표현하는 동시에 제품을 통해 아름다움을 한층 더 높이는 ‘Beauty UPgrade’의 가치도 동시에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