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충북 괴산군청
Year

2020

Industry
  • Integration brand
Scope
  • Brand Strategy
  • Brand Naming
  • Brand Slogan&Story
  • Brand Design
  • Package Design

Situation

– 충북 괴산의 건강한 농산물 이미지를 선도하고 있는 3대 농산물 브랜드와 괴산군 내 1차 농산물과 2차 가공식품에 대한 공동/개별 브랜드들 및 관리주체의 난립으로 인해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통합관리하고, 차별화 된 통합브랜드 커뮤니케이션으로 소비자와의 신뢰 구축, 품질 강화 등 경쟁력을 높여 괴산군 농가소득 증가 및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 개발 되었습니다.

Design Concept

– 청정괴산의 자연을 닮아 정직하고 바른 농산물을 전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느티나무와 순정농업으로 길러낸 농산물을 자연 그대로를 올곧게 담아 올바르게 관리하고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순정한 농부’의 진심의 미소를 표현하였습니다.